건강해지기 위해선 무슨 운동을 해야 할과
방지홍
매주 수요일, 9월 23일(수) 개강 - 4회차
19:00 ~ 20:30
온라인
0원
0원
온 몸이 뻐근하고 삭신이 쑤신 청년들을 위하여.


젊다고 몸이 아프지 않은건 아닙니다.

어디 아프다고 호소하기도 뭐하고, 일하고 공부하느라 누적되는 작은 통증이나 불편함을 감수하고 살아가는 현대의 청년들에게

100세 시대를 살아갈 우리들이 남은 7~80년동안 사용할 몸.

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바로 쓰도록, 혹은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도

함께 오래오래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

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직 물리치료사로서, 

병원에서 일상적으로 해주는 말부터~ 친구 가족 지인 고객들에게만 해주는 얘기들까지

+플러스로 실제로 적용가능한 운동과 마사지요법 꿀팁들까지 적용해보는 시간


- 물리치료사 면허 취득
- 병원 물리치료실 재직중
- 기능도수치료 교육과정 수료
- 근막경선해부학 & 척추측만증 교육과정 수료 - DMC 재활의학학회
- 엘리우드 피트니스 PT 운동처방 운영중

건강해지기 위해선 무슨 운동을 해야 할과

1

나의 건강을 위한 운동이란? / 기본 전신 운동

모든 운동의 기본 보행 / 발가락 발 감각 자극 및 운동

2

하체의 힘을 전달해주는 중심. 코어 / 자세안정근 설명 및 운동

3

몸의 기둥, 척추 / 등뼈 가동성 운동


거북목 일자목 / 목뼈 설명 및 운동

4

테니스 엘보, 골프 엘보 / , 팔 감각 자극의 중요성 설 및 운동


오십견, 충돌증후근 / 어깨 가동성 및 안정화 운동